본문 바로가기

미분류

런던하츠 5시간 스페셜을 봤다.


변함없이 저질스럽고 웃긴 방송이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그램, 나의 엔돌핀 런던하츠♡
매직메일 첫 로케 in KOREA
후루퐁 무라카미가 저번에 이어 또 나왔는데 오오시마의 꼬임에 금방 또 넘어갔다.
마이마이가 진짜 머리가 좋은녀자다. 무서운녀자.. 아츠시가 악마라고 할 정도인데 말 다했다.
한국에 런던하츠 경찰서를 세운건 진짜 말그대로 이방송 바카쟈나이? 란말이 나왔다.
아, 런던하츠가 아니라 론돈하츠지ㅋㅋㅋㅋ
보면서 꽃미남도 발견하고 오오토모상 저사진 너무 매력적이다. 프리타 드라마 잘봣어요~
추성훈이 하루나아이 꼽은거보고 놀랐다. 하긴 나도 하루나아이 좋다. 아야야 모노마네는 진짜.. 최고다.









후루퐁 무라카미 켄지
시즈루의 무라쥰이 더좋지만 무라켄은 더 인간미가 있다. 하지만 선택하라면 무라쥰을 고를꺼임.

'미분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돈자님 힘내 !  (6) 2011.01.18
러시아 덕후횽들의 열정  (2) 2011.01.10
AKB는...  (4) 2011.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