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AKB식구들

팀B오시 노래 너무 좋다.





チ-ムB推し




왓쇼이보다 쇼니치보다 이게 더 좋은거 같애...
요즘 우울했는데 <AKB가얏테키타> B공연 막바지에 이노래 공연보구 기운이났다.
뭐 이렇게 귀엽고 중독성쩌는 노래가 다있어??
전주도 짧아서 좋고 애들 하나하나 대사? 애드리브?도귀엽다. 치유치유치유우에서 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그렇게 함부로 목돌리는거 아냐 위험하자나ㅋㅋㅋㅋㅋㅋ여러 의미로..
ㅋㅋㅋㅋㅋ 마유유는 또 마지막에 나오는구나, 포즈 귀엽다.
카나짱 마빡을 본뒤로 얘가 좋아졌음... 이런 매력적인 녀자..
천연코모링도 와방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키링 뮤츄니사세챠우죠 윙크 너무 소중함..
마지막 가사에 일생을 다 바쳐서 꿈을 쫓아가고 있습니다 ~ 이러면서 무릎꿇고 부르는데
'아 ! 얘네 응원해주고싶다!' 라는 마음이 진심으로 우러나오는걸 느끼고 위험했다.

하아..난 분명 A팀오시인데
팀B오시노래가 너무좋다...



요즘 요요기 콘서트를 보는데 용량차지가 아깝지않게 물건이군요ㅠ_ㅠ
돈자님 느므예쁨ㅠ_ㅠ 반짝반짝함..

다른 멤버에 한눈팔아도 종착역은 마의 돈자님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