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

아름다운 자 (美しき者) - Team A6

 

 

 

아름다운 자 (美しき者)

A6 극장공연 in 오사카


구글링으로 가사찾아서 해석해야지 했는데 이미 카페에 해석본이 2010년 11월에 올라와 있었구나.
이 노래...    너무 좋다!!!!!!!!!!!!!! (섹시하다..)
도입부가 특히 좋아서 돈자-닼민-냥냥-아키챠로 이어지는 부분만 구간반복으로 계속 들었다.

ㅜ_ㅜ
 
츠메오타테에테 츄우쵸시나이데
에에~
아토오츠케테 야와라카나하다아아~
아이사레테루 이타미가호시이이~


돈자님 너무 섹시.....!!!!!                                    닼민 섹시...!!..   
냥냥에서..........                           코피터진다........!!!!!!!!!!!!!!!!
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굳굳굳ㅠ_ㅠb

A6노래 목격자가 너무 취향이 아니었는데 그 중에서 이 노래가 가장 맘에든다.
바보덕후들.. 이게 왜 리퀘스트에 없는거야ㅜㅜ
도입부도 좋고 나레이션은 닼민이 굵어서 맘에드는군,..
돈자님.. 하고 너무 어울리는 도S왕비님 가사가 모에스럽다.
목을 베는 상을주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장난아니고 진지하게 섹시하게 불러서 좋군.. 럽탄과 사시코마저..ㅋㅋ
럽탄은 첫인상과 달리 애가 진지하고 점점 어른이 되어간다.. 사시코도 음색이 생각보다 좋고 표정도 괜찮고




그래도 역시



아련한 다카하시 미나미... 내가 지금까지 본 닼민중에 최고 맘에든다..






'AKB4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시코노쿠세니  (5) 2011.01.13